모나용평 스키장에 문을 연 ‘바른어묵’ 팝업스토어 전경. |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동원F&B는 강원도 평창 모나용평 스키장에 ‘바른어묵’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스키장 방문객들이 겨울철 대표 간식인 어묵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바른어묵은 지난 2016년 출시 이후 매일 새 기름을 사용하는 콘셉트를 유지하며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모나용평 드래곤프라자에 위치한 이번 매장에서는 바른어묵 외에도 새우하가우, 샤오롱바오 등 동원 ‘딤섬’ 제품과 ‘더블크런치 치킨’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입니다.
매장 현장에는 추첨 이벤트와 포토 부스 등으로 구성된 브랜드 체험존도 함께 운영됩니다.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동원F&B의 제품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5일까지 운영될 예정입니다.
동원F&B는 지난해부터 스키장과 해양 리조트 등 레저 공간에서 체험형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습니다. 향후에도 다양한 문화 공간에서 이종산업과의 협업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알리고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입니다.
동원F&B 관계자는 “국내 대표 어묵 브랜드인 바른어묵과 대형 스키장인 모나용평이 만나 소비자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