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PGA 2번째 도전' 이승택 "만족할 수 있는 결과 얻겠다"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이승택(31·CJ)이 PGA 무대에서 다시 샷을 날린다.

이승택은 22일부터 25일(현지시간)까지 미국 캘리포니아주 라 킨타의 피트다이 스타디움 코스(파72·7,210야드)에서 열리는 PGA 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총상금 920만 달러, 우승상금 165만 6000달러)에 출전한다.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PGA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 출전하는 이승택. [사진= KPGA] 2026.01.21 fineview@newspim.com

[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PGA투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에 출전하는 이승택. [사진= KPGA] 2026.01.21 fineview@newspim.com


이승택은 "지난 개막전에서 아쉽게 컷탈락을 했지만 좋은 경험과 교훈을 얻었다고 생각한다"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해서 이번 주는 내가 만족할 수 있는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 부담은 내려놓고 즐기면서 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PGA투어 데뷔전이었던 '소니오픈 인 하와이'에서 이승택은 아쉽게 컷 통과에 실패했으나, 아이언 정확도와 안정적인 퍼팅감을 보여주며 가능성을 확인했다.

지난해 그는 콘페리투어에서 꾸준한 경기력으로 21개 전 대회 컷 통과, 준우승 1회, 톱10 진입 6회를 기록하며 콘페리투어 포인트 13위로 시즌을 마쳤다. 그 결과 PGA투어 2026 시즌 출전권을 따내며 긴 노력의 결실을 맺었다.

한국 선수로는 이승택과 함께 김시우(31·CJ), 김성현(28·신한금융), 김주형(24·나이키)이 참가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fineview@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3. 3김민석 총리 BTS
    김민석 총리 BTS
  4. 4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