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성유리 '끝까지 간다' 마무리…"너무 행복했던 시간"

뉴시스 전재경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성유리.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캡처) 2026.01.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성유리. (사진=성유리 인스타그램 캡처) 2026.01.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tvN 예능 프로그램 '끝까지 간다' 종영 소감을 전했다.

성유리는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끝까지 간다' 우리 팀과 함께해서 너무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적었다.

그는 "추운 날씨에도 늘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며 "갑작스러운 인터뷰에도 친절하고 유쾌하게 대화 나눠주던 시민분들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했다.

함께 공개한 사진에는 촬영 현장에서 제작진 및 출연진과 다정하게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tvN '끝까지 간다'는 의료진과 MC가 현장을 찾아 시민들의 건강 고민을 듣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건강 로드 버라이어티다.

성유리는 배우 한상진과 함께 진행을 맡았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해 11월 첫 방송됐으며, 지난 20일 10부작으로 종영했다.


성유리는 남편 안성현이 가상자산(코인) 상장 청탁 대가 수수 등 혐의로 재판을 받으면서 한동안 방송 활동을 줄여왔다. 이후 '끝까지 간다' MC로 오랜만에 예능에 모습을 드러내며 활동했다.

성유리는 2017년 골프선수 출신 안성현과 결혼했으며, 2022년 쌍둥이 딸을 품에 안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3. 3시험관 득녀
    시험관 득녀
  4. 4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5. 5손태진 로맨틱 이벤트
    손태진 로맨틱 이벤트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