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더팩트 언론사 이미지

이상일 용인시장, 용인FC 시즌권 구매…"110만 용인시민과 함께 응원"

더팩트
원문보기
이상일 용인시장이 21일 용인FC 시즌권을 구매했다. /용인시

이상일 용인시장이 21일 용인FC 시즌권을 구매했다. /용인시


[더팩트ㅣ용인=조수현 기자] 이상일 경기 용인시장은 21일 2026 K리그2에 참가하는 용인FC의 시즌권 2매를 구매, 110만 용인시민과 함께 구단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장은 "용인FC는 110만 용인시민 모두의 구단이며, 시장은 구단주이기 이전에 시민의 한 사람으로서 아내와 함께 경기장을 찾아 응원하고 싶은 마음에서 시즌권을 구매했다"며 "용인FC가 K리그2 첫 시즌부터 시민들께 기쁨과 행복을 주는 팀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원했다.

이 시장은 그러면서 "도전 정신을 발휘해 정정당당하게 경쟁하는 멋진 팀이 되기를 기원하며 구단주로서, 또 시민으로서 열심히 응원하겠다"며 "용인FC가 시민의 자부심이 되는 구단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 시장은 이어 "미래는 그냥 오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함께 만들어 가는 것"이라며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구단 문화를 만들고 모두가 힘을 모아 용인FC를 응원하고 지원하면 미래는 밝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달 4일 창단한 용인FC는 '2030년 K리그1 승격'과 '아시아축구연맹(AFC) 챔피언스리그 도전'을 목표로 오는 3월 1일 오후 2시 천안시티FC와 홈 개막전을 치르며 K리그2 무대 첫발을 내딛는다.

김진형 단장, 이동국 테크니컬 디렉터(전력강화 실장)와 최윤겸 감독이 이끄는 용인FC는 K리그 베테랑 미드필더인 신진호를 주장으로 선임하고, 부주장에는 수비의 핵심인 임채민과 곽윤호를 임명하며 K리그2 첫 시즌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vv8300@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더팩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