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NH투자증권, 퇴직연금 DC형 10년 장기수익률 1위

인더뉴스 박호식
원문보기
인더뉴스(iN THE NEWS) 박호식

인더뉴스(iN THE NEWS) 박호식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NH투자증권(대표이사 윤병운)은 퇴직연금 확정기여형(DC) 10년 장기수익률 부문에서 업계 1위를 기록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금융감독원 퇴직연금 비교공시 자료에 따르면, 2025년 4분기 기준 NH투자증권의 DC형 원리금비보장 상품 10년 연환산 수익률은 6.31%로, 퇴직연금 총적립금 1조원 이상 사업자 가운데 가장 높은 성과를 거뒀습니다.

이는 증권업 평균 연 5.13%는 물론, 은행을 포함한 전 업권 평균 연 4.90%를 크게 상회하는 수준입니다.

NH투자증권은 ‘이제 연금도 투자다’라는 슬로건 아래 장기 분산투자를 기반으로 한 연금투자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왔다는 설명입니다. 업계 최고 수준인 약 890여개 ETF 상품 라인업을 구축해 폭넓은 투자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매월 원하는 ETF를 원하는 금액만큼 자동으로 투자할 수 있는 적립식 ETF 서비스를 통해 연금투자 편의성도 대폭 높였다는 겁니다. 특히 국민연금의 자산배분 전략을 벤치마크한 국민연금 투자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어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익률을 추구하는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는 설명입니다.

연금 고객을 위한 자산관리 컨설팅 역량도 강화했습니다. 디지털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 컨설팅 역량을 강화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연금 자산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재경 NH투자증권 채널솔루션부문 부사장은 “연금자산관리의 본질은 장기 분산투자를 통해 꾸준한 수익률을 관리하는 데 있다”며 “앞으로도 퇴직연금 수익률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상품과 혁신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인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