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고창 대성산업, 설 명절 맞아 찹쌀·라면 기부

서울경제TV 김영미 기자 tkddml85@sedaily.com
원문보기
부안면에 전달…경로당·취약계층에 배부 예정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고창군 부안면에 소재한 대성산업 강창연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전기홍 면장과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고창군]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고창군 부안면에 소재한 대성산업 강창연 대표(왼쪽에서 두번째)가 전기홍 면장과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고창군]


[서울경제TV 고창=김영미 기자] 전북 고창군 부안면에 소재한 대성산업이 설 명절을 맞아 부안면에 찹쌀과 라면을 기부했다.

21일 고창군에 따르면 대성산업은 보여주기식 기부가 아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에서 선한영향력의 귀감이 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에 기부한 찹쌀은 부안면 내 경로당에 배부돼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든든한 설 명절 식사에 보탬이 될 예정이다. 또한, 라면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소외되기 쉬운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돼 어르신과 취약계층 모두 따뜻하고 든든한 한 끼 식사할 수 있도록 배부할 계획이다.

강창연 대성산업 대표는 "설 명절을 맞이해 작은 정성이나마 지역 어르신들과 이웃들에게 온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기홍 부안면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지역 어르신들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관심을 갖고 소중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대성산업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훈훈한 정이 넘쳐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kddml85@sedaily.com

김영미 기자 tkddml85@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서울경제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