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동아일보 언론사 이미지

파마리서치 리쥬란코스메틱, ‘피에이치 밸런싱 젤 클렌저’ 출시

동아일보 김혜린 기자
원문보기

파마리서치의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코스메틱이 클리닉 라인의 신제품 ‘리쥬란 피에이치(pH) 밸런싱 젤 클렌저’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쥬란 코스메틱만의 독자 성분 c-PDRN과 식물 유래 추출물을 함유했다. 피부 본연의 pH 수치와 유사한 미산성 포뮬러를 적용해 세안 과정에서 pH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케어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민감성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세안 후에도 수분감을 유지해 피부 당김을 완화하고 피부 결을 정돈해준다는 설명이다.

전문 피부 관리 전후 단계에서의 활용성도 높였다. 시술 전 단계에서는 피부 pH를 안정화해 기초케어 제품 흡수를 돕고, 시술 후에는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용도로 쓸 수 있다고 파마리서치는 설명했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c-PDRN 성분을 바탕으로 피부 장벽 보호와 pH 밸런스 유지라는 클렌징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제품”이라며 “민감성 피부를 가진 고객은 물론 전문적인 관리 전후 최적의 피부 상태를 유지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혜린 기자 sinnala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김병기 수사 무마 의혹
    김병기 수사 무마 의혹
  3. 3캄보디아 범죄 조직
    캄보디아 범죄 조직
  4. 4쿠팡 차별 논란
    쿠팡 차별 논란
  5. 5트럼프 평화위원회 초청
    트럼프 평화위원회 초청

동아일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