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뉴시스] 함양소방서, 의정갈등 대응 유공자에 소방청장 표창 전수 (사진=함양소방서 제공) 2026. 01. 2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함양=뉴시스] 서희원 기자 = 경남 함양소방서는 21일 서장실에서 의정갈등 대응 유공자들에게 소방청장 표창을 전수했다.
이번 표창은 의정갈등 속에서도 응급환자 이송과 병원 연계를 차질 없이 이루어지도록 노력한 공로를 인정해 마련된 것으로, 함양 제일가정의학과의원 차봉규 원장과 함양119안전센터 조석현 소방장에게 수여됐다.
차봉규 원장은 함양소방서 구급지도의사로서 의료기관 간 연계를 조율해 지역 비상진료체계가 흔들리지 않도록 하고, 구급품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됐다.
조석현 소방장은 중증 환자 우선 이송체계를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병원 수용 가능 여부를 실시간으로 파악해 이송 지연을 최소화하는 등 응급환자 안전 확보에 헌신한 점이 높게 평가됐다.
박해성 함양소방서장은 "의정갈등이라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의 생명을 지키겠다는 사명감으로 맡은 바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관계기관과의 협력을 강화해 안정적인 응급의료체계를 유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