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60세' 이금희, 결혼 못한 이유 "남자 외모만 봐, 100억 빚 있어도 BTS 뷔"

스포츠조선 김소희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금희가 확고한 이상형을 고백했다.

21일 MBC '라디오 스타' 측은 "100억 부자 남자 vs 100억 빚 있는 뷔! 이금희의 선택은?"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장도연이 "소통령 이금희 씨가 연애할 때 외모만 본다고 하더라"라고 말하자, 이금희는 "정말 죄송하지만 맞다"라며 웃음을 안겼다. 이어 그는 "사실 그렇게까지 잘생긴 사람은 만나본 적이 없다. 제가 볼 때는 '훈남' 정도였는데, 잘생긴 남편을 둔 언니들 얘기를 들어보니 화가 나도 풀린다고 하더라. 그걸 느껴보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이상형으로는 BTS 뷔를 꼽으며, "철이 없어서 아직 결혼을 못 한 것 같다"고 웃어보였다. 이에 장도연이 "100억 자산의 평범한 남자와 100억 빚의 잘생긴 남자 중 선택해보라"라고 묻자, 이금희는 "100억은 제가 못 갚을 것 같다"며 솔직하게 답했다. 하지만 "100억 빚이 있지만 뷔 씨와 똑같이 생겼고, 그분도 이금희 씨를 좋아한다"라는 장도연의 말에는 "저를 좋아하냐? 그럼 죽어라 일하겠다"라고 답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늦은 밤 자신이 데리러 가야 하는 남자와 늦은 밤 데리러 오는 남자 중 누구를 선택할 거냐는 질문에 이금희는 "운전하는 거 좋아한다"며 망설임 없이 답해 장도연을 놀라게 했다.

해당 방송은 오늘(21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MBC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박나래 주사이모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세레스틴 영입
    세레스틴 영입
  5. 5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