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월드 언론사 이미지

“팬들께 감사의 마음을!” 현대모비스 올스타들, 24일 DB전 커피차 쏜다

스포츠월드
원문보기
사진=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제공

사진=현대모비스 피버스 농구단 제공


특별한 마음을 담아 팬들에게 전달한다. 남자프로농구(KBL) 현대모비스는 21일 “오는 24일 울산 동천체육관서 열리는 DB와의 정규리그 홈경기에서 커피차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올 시즌 올스타에 선정됐던 함지훈과 이승현, 박무빈이 감사의 뜻을 담았다는 설명이다.

이번 커피차는 올스타에 선정된 세 명의 선수가 팬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선착순 600명의 팬에게 커피차 음료를 제공한다.

박무빈은 “올스타에 선정된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며,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것은 전부 팬분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는데, 구단에서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 팬분들께서 부담 없이 드셔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경기 종료 후에는 별도의 티켓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이승현, 박무빈과 함께하는 미니 팬미팅을 진행한다. 참여자에게는 특별 기념품을 증정하고, 선수 애장품 응모와 사인회도 함께 진행한다.

한편 이날 경기에서는 올 시즌 현대모비스의 메인 용품사인 모따와 함께 ‘모따 브랜드 데이’를 진행한다. 1919년 이탈리아에서 제과 브랜드로 설립된 모따는 스포츠 웨어 분야로 영역을 확장해왔으며, 현재 국내에서는 ㈜피파스포츠가 독점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현대모비스 선수단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용품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브랜드 데이를 맞아 관중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

김종원 기자 johncorners@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츠월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