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뷔 첫 컴백' 에이엠피, 얼마나 설렜으면…"타이틀곡 듣고 포효+헤드벵잉 연습까지"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신촌, 장주원 기자) 그룹 AxMxP 멤버들이 미니 1집 'Amplify My Way'(엠플리파이 마이 웨이)의 첫 타이틀곡 'PASS'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21일 AxMxP(하유준, 김신, 크루, 주환)은 서울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미니 1집 'Amplify My Way'(앰플리파이 마이 웨이)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날카로운 일렉 기타 리프가 특징적인 첫 번째 타이틀곡 'PASS'는 "어디든 통과할 수 있다"라는 의미의 PASS를 모티브로 어떤 장애물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는 자신감을 드러낸 곡이다.



이날 쇼케이스에서 AxMxP 멤버들은 첫 번째 타이틀곡인 'PASS'를 처음 듣고 난 뒤 심경을 전했다.

멤버 크루는 "'PASS'를 처음 들었을 때 너무 재미있다고 생각했다. 노래를 처음 들었을 때 유준 형과 같이 있었는데, 형이랑 같이 노래를 들으며 소리를 지르고, 하이파이브를 하기도 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고, 하유준은 크루의 말에 덧붙여 "주변 직원분들이 저를 말릴 정도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주환은 "'PASS'라는 곡은 엄청 강렬한 음악이다. 이런 강렬한 음악을 하고 싶었어서 헤드뱅잉을 연습했다"고 수줍게 밝히며 직접 연습한 헤드뱅잉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AxMxP의 성장을 확인할 수 있는 미니 1집 'Amplify My Way' 전곡 음원 및 첫 번째 타이틀곡 'PASS'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