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명절 선물도 프리미엄...여의도 메리어트 ‘경험형 설 세트’ 눈길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사진ㅣ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사진ㅣ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이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품격 있는 선물과 특별한 경험을 결합한 설 선물 세트를 선보였다.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2026년 설을 맞아 ‘2026 설 선물 세트’를 출시하고 예약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설 선물 세트의 핵심 키워드는 ‘경험’이다. 여의도 메리어트는 매년 인기를 끌었던 프리미엄 정육, 고당도 과일, 호텔 소믈리에 추천 와인 등 전통적인 강자들은 물론, 호텔의 정체성을 고스란히 담은 ‘경험형 선물’ 라인업을 대폭 강화했다.

가장 눈길을 끄는 상품은 단연 ‘메리어트 스페셜 햄퍼’다. 이는 단순한 선물 바구니가 아니라 도심 속 휴양을 위한 ‘올인원 패키지’에 가깝다. 객실 숙박권과 함께 호텔 내 ‘수 스파’의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수리엔탈 60분 바우처’가 포함되어 있어 받는 이에게 완벽한 힐링을 선사한다. 여기에 와인 2종, 샤큐테리, 치즈, 트러플 솔트 및 오일 등 미식 아이템까지 꽉 채워, 호텔에 머무는 동안 오감 만족을 누릴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건강과 웰니스를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수 피트니스 및 사우나 입장권(10매)’과 스파 바우처도 별도 구성했다. 특히 호텔 내 모든 시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호텔 이용권’은 유효기간을 5년으로 넉넉하게 설정해 선물을 받는 사람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2026년 설 선물 세트는 2월 8일까지 호텔 3층 파크카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서울 및 경기 지역에 한해 무료 배송 서비스가 제공된다. 전문 큐레이터의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파크카페 유선전화로 하면 된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