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TV 언론사 이미지

세인트나인 ‘N 블랙·골드’, 2026 GTOUR MIXED 공식 지정구 선정

서울경제TV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원문보기
[사진=세인트나인]

[사진=세인트나인]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세인트나인은 자사 프리미엄 골프볼 ‘N BLACK(N 블랙)’과 ‘N GOLD(N 골드)’가 2026 시즌 골프존 정규투어 GTOUR MIXED 대회의 공식 지정구로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GTOUR MIXED는 남녀 프로 선수가 함께 경쟁하는 혼성 대회로, 남자 선수의 강력한 장타와 여자 선수의 정교한 숏게임이 동시에 펼쳐지는 경기다. 대회 측은 비거리와 스핀 컨트롤, 타구감 등 상반된 플레이 스타일에 모두 대응할 수 있는 일관된 퍼포먼스를 고려해 이번 지정구를 확정했다.

공식 지정구로 선정된 N 블랙(3피스)과 N 골드(4피스)는 이미 시장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그간 'SBS 고교동창 골프 최강전'의 공식 지정구로 사용되며 안정성을 검증받았으며, 실제 KLPGA 투어에서도 프로 선수들이 사용해 우승을 기록하는 등 뛰어난 성능으로 입소문을 타왔다.

세인트나인은 이번 GTOUR MIXED 공식 지정구 선정을 기점으로 일반 골퍼들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한다. 대회와 연계된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해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는 골프볼을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세인트나인 관계자는 “N 블랙과 N 골드는 다양한 투어 환경에서 이미 성능을 입증한 프리미엄 라인업”이라며 “이번 공식구 선정을 통해 더 많은 골퍼에게 세인트나인만의 압도적인 기술력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공식 지정구를 포함한 세인트나인의 전 제품 라인업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서울경제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