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교보증권, ‘프리미어골드 대치센터’ 오픈… 고액자산가 자산관리 강화

조선비즈 강정아 기자
원문보기
왼쪽부터 조성호 교보증권 자산관리부문장,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 박봉권 교보증권 대표이사, 박지영 교보증권 PREMIERGOLD대치센터장. /교보증권 제공

왼쪽부터 조성호 교보증권 자산관리부문장, 이석기 교보증권 대표이사, 박봉권 교보증권 대표이사, 박지영 교보증권 PREMIERGOLD대치센터장. /교보증권 제공



교보증권은 고액 자산가(HNW) 고객을 위한 VIP 특화 점포인 ‘프리미어골드 대치센터’를 오픈해 자산관리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프리미어골드 대치센터는 자산가 밀집 지역인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교보증권의 1호 프리미엄 점포다. 회사 측은 이번 대치센터 오픈은 단순 상품 판매를 넘어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고액 자산가의 다변화된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자산관리 설루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둔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센터에서는 ▲자산 배분 ▲세무 ▲재단법인 컨설팅 등 분야별 전문위원으로 구성된 전담 자문단이 고객 맞춤형 자산관리 프로그램 ‘WCP(Wealth Care Program)’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고객의 자산 구조와 투자 목적을 고려한 체계적인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하이엔드 세무 서비스는 상속·증여 구조 설계, 해외 자산 절세 전략, 대주주 양도소득세 컨설팅 등 복합적인 조세 이슈에 대한 전문적인 설루션을 지원할 예정이다. 아울러 연금 자산 컨설팅과 상장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IR 자문 등 프리미어 자산관리 서비스도 강화한다.

또 본사 IB 부문과의 협업을 통해 일반 투자자가 접근하기 어려운 IB 딜 투자 기회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공간 구성 역시 고객 프라이버시와 상담 품질을 고려해 설계됐다. 심층 상담이 가능한 전용 상담실과 세미나 공간을 갖춰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고객 소통을 위한 복합 공간으로 활용된다.


교보증권은 대치센터를 거점으로 투자·시황 세미나는 물론 와인, 미술, 골프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문화 프로그램을 정례적으로 운영하며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

조성호 교보증권 자산관리부문장은 “강남권을 시작으로 주요 거점에 프리미어골드 지점을 확대해 차별화된 자산관리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강정아 기자(jenn1871@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