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슈퍼주니어, 4월 3~5일 '슈퍼쇼 10' 서울 앙코르 공연 개최

머니투데이 김건우기자
원문보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는 그룹 슈퍼주니어가 오는 4월 데뷔 20주년 기념 월드 투어를 서울에서 화려하게 마무리한다고 21일 밝혔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4월 3~5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돔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월드 투어의 앙코르 공연인 '<슈퍼쇼 10> 에스제이-코어 인 서울'( SJ-CORE in SEOUL)을 개최한다.

앙코르 공연의 타이틀인 'SJ-CORE'는 데뷔 20주년을 지나도 여전히 단단한 슈퍼주니어의 정체성과 핵심(Core)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특히 이번 공연은 공연장을 360도로 개방하는 무대 구성을 채택해 눈길을 끈다. 이는 더 많은 관객과 입체적으로 소통하며, 슈퍼주니어만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모든 각도에서 선사하겠다는 의도다. '레전드 공연킹'으로 불리는 이들이 선보일 한층 업그레이드된 연출에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에서 오는 28일 오후 8시 슈퍼주니어 공식 팬클럽 엘프(E.L.F.) 멤버십 회원 대상의 선예매가, 30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지난해 8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자카르타, 마닐라, 멕시코시티, 몬테레이, 리마, 산티아고, 타이베이, 방콕, 나고야, 싱가포르, 마카오, 쿠알라룸푸르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1월 23~25일 가오슝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월드 투어의 다음 공연을 펼친다.

김건우 기자 jai@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