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월드비전, 배우 이준호 홍보대사와 해외아동후원 캠페인

파이낸셜뉴스 유선준
원문보기
배우 이준호. 월드비전 제공

배우 이준호. 월드비전 제공


[파이낸셜뉴스]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은 배우인 이준호 홍보대사와 함께 아동이 자신의 후원자를 스스로 선택하는 해외아동후원 캠페인 ‘초즌(Chosen), 아이의 선택’을 전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대사는 이번 캠페인에 동참해 아동의 선택권과 주체성을 존중하는 ‘초즌 캠페인’의 의미를 알리며, 대중의 관심과 참여를 독려한다.

‘초즌(Chosen), 아이의 선택’ 캠페인은 가나, 케냐, 에티오피아 등 해외 아동들을 위해 현재까지 전 세계 약 5만명의 월드비전 후원자가 함께하고 있다.

16년째 해외아동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이 대사의 선한 영향력이 아시아 전역으로 확산되며 더 많은 아이들이 후원자를 만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캠페인은 월드비전 공식 홈페이지 내 ‘초즌 캠페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후원자는 신청 과정에서 아이에게 전달할 자신의 사진을 함께 제출하게 되며, 이후 현지 사업장을 통해 진행되는 ‘초즌 파티’에서 아동이 사진을 보고 직접 자신의 후원자를 선택한다. 약 한 달 뒤 후원자는 자신을 선택한 아동의 사진과 선택 이유가 담긴 편지를 전달받게 된다.

후원금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식수, 영양, 보건, 교육 등 각 지역에 필요한 맞춤형 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대사는 “사진 한 장으로 인연이 시작된다는 점이 캠페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든다”며 “아이의 선택으로 시작되는 이 특별한 인연에 많은 사람들이 함께 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rsunjun@fnnews.com 유선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타 정유미 결혼
    강타 정유미 결혼
  2. 2검찰국장 이응철
    검찰국장 이응철
  3. 329기 영철 정숙 결혼
    29기 영철 정숙 결혼
  4. 4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5. 5김민재 퇴장
    김민재 퇴장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