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사진 | 넷플릭스 |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지드래곤과 과거 열애설로 화제가 된 미스코리아 출신 김고은이 ‘솔로지옥5’에 등장했다.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5’ 예고편에는 김고은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을 “고양이 같은 외모에 강아지 같은 성격”이라고 소개한 김고은은 “겉으로 봤을 때는 날카로워 보이지만 알고 나면 애교도 많고 따뜻한 편이다. 제 외모 중에 눈 코 입 다 예뻐서 마음에 안 드는 곳은 없다. 그 중에 코를 가장 좋아한다”라며 매력을 어필했다.
이어 “저는 끊임없이 연애를 해왔는데 현재 공백이 익숙하지 않아서 ‘솔로지옥’에서 이 공백을 없애고 싶다”며 출연 이유를 밝혔다.
한편, 2000년생인 김고은은 2022년 제66회 미스코리아 선발대회에서 미(美)를 수상했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김현수의 딸인 김고은은 지난 2024년 지드래곤과 일본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지드래곤 측은 “지인이 겹치는 친한 동생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한편, ‘솔로지옥’은 커플이 돼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 섬 지옥도에서 펼쳐지는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 쇼로 오는20일 시즌5가 첫 공개된다. park5544@sport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