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희, 스타트렌드 트로트 1위...팬들 주말만 손꼽아 기다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지난 20일, 환희가 스타트렌드 트로트 남자 부문 일간 투표에서 1,074,815표를 획득하며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 결과는 그의 변함없는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는 계기가 되었다. 팬들은 환희의 음악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하며, 그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환희의 저력

환희는 이번 주말 1월 24일과 25일에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2026 환희 콘서트 [Two Be Continued] in 서울'을 개최할 예정이다. 팬들은 그의 콘서트를 손꼽아 기다리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환희는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환희의 음악적 역량을 총망라하는 무대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환희는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위 강문경

강문경은 728,907표를 얻어 2위를 기록했다.

강문경은 탄탄한 가창력과 매력적인 무대 매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팬들은 그의 음악에 대한 꾸준한 지지를 보내며, 그의 성장을 응원하고 있다.


3~5위

3위는 송민준(351,718표), 4위는 진해성(336,123표), 5위는 성리(319,847표)가 차지했다.

6위부터


신승태, 문태준, 김준수, 진욱, 크리스영, 조명섭, 에녹, 유민, 천록담, 신유, 유지우, 하루, 전종혁, 송도현, 황민우, 임다운, 영기, 장송호, 김중연, 한강, 옥샘, 김희재, 강민수, 황윤성, 이찬원이 뒤를 이었다.

트로트 스타들의 활약

트로트 남자 부문에서 환희, 강문경, 송민준 등 실력파 가수들이 상위권을 차지하며 트로트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이들의 활약은 트로트 장르의 인기를 더욱 확산시키고,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