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네가 왜 거기서 나와'..송가인 '스프링 피버'에서도 빛난 존재감

MHN스포츠 장창환
원문보기

(MHN 장창환 기자) 가수 송가인이 드라마 속에서도 '국보급 가수'의 존재감을 발휘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스프링 피버' 6회에서는 송가인의 열혈 팬이 등장하는 장면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극 중 윤봄(이주빈 분)은 선재규(안보현 분)가 억울한 오해로 유치장에 머무르게 되자, 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직접 피해자를 찾아 나섰다. 윤봄은 선재규를 위해 열쇠공이 운영하는 도어락 가게를 찾아가 선처를 호소하던 중, 가게 곳곳에 붙은 송가인 포스터와 굿즈를 발견한다.

윤봄은 "사장님 송가인 좋아하시나 보다"라며 말을 건넸고, 열쇠공은 "대한민국에 송가인 싫어하는 사람이 어디 있냐. 오늘 콘서트도 손도 대기 전에 매진됐다"라며 열띤 팬심을 드러냈다. 더불어 송가인의 정규 4집 '가인;달'의 수록곡 '왜 나를'이 배경음악으로 삽입되며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에 윤봄은 "제가 송가인이랑 아는 사이다. 제가 매우 친했던 사람의 매우 친한 사람이 송가인님"이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결국 절연했던 어머니 정난희(나영희 분)에게 전화를 걸어 송가인 콘서트 티켓을 부탁하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더했다.

이후 송가인 콘서트를 다녀온 열쇠공은 환한 미소로 송가인에게 직접 받은 사인 포스터를 자랑하며 등장했다. 포스터에는 '많이 따세요. 신수열쇠~ 송가인이어라'라는 문구가 적혀 있어 재치와 함께 훈훈함을 자아냈다. 짧은 장면 속에서도 송가인의 이름과 음악은 드라마의 분위기를 살리며 '트롯 여제'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월 14일과 15일 양일간 미국 LA 페창가 시어터에서 콘서트 '가인달 The 차오르다'를 개최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tvN '스프링 피버' 캡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