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모두투어, 시마네·돗토리 日런투어 프로그램 선보여

파이낸셜뉴스 정순민
원문보기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가 2~3월 일본 시마네현과 돗토리현에서 열리는 마라톤 대회 일정에 맞춘 ‘시마네·돗토리 런투어’ 상품을 내놨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항공·숙박을 비롯해 대회 참가 접수와 엔트리 확보, 대회장 왕복 송영 등 현지 지원을 원스톱으로 제공해 참가자가 복잡한 절차 부담 없이 러닝과 여행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하프·10㎞ 코스로 구성돼 러닝 입문자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2026 시마네 이즈모 쿠니비키 마라톤 런투어’는 내달 27일부터 3박4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이 상품에는 대회 참가 외에도 돗토리 사구, 하나카이로(플라워파크), 미즈키 시게루 로드 등 소도시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 탐방도 일정에 포함돼 있다.

풀코스 완주에 도전하는 러너를 위한 ‘2026 돗토리 마라톤 런투어’도 마련했다. 오는 3월 14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운영되는 이 상품은 돗토리 사구 일대에서 출발하는 이색 코스를 포함하고 있어 바닷바람을 가르며 사구 풍경을 즐길 수 있다. 이밖에도 전통 건물 보존지구인 시라카베도조군 등 지역 주요 관광지도 둘러본다.

이동 편의성과 현장 지원도 강화했다. 에어서울 직항편을 이용해 약 1시간30분 내외로 이동할 수 있으며, 전용버스로 대회장 왕복 송영 서비스를 제공해 참가자의 체력 소모를 최소화했다. 또한 전문 인솔자가 출발부터 귀국까지 현장 대응을 지원해 러너들이 레이스 준비와 컨디션 관리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은 해외 런트립 트렌드에 맞춰 러닝과 일본 소도시의 매력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한 첫 일본 런투어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일본 각지의 다양한 러닝 이벤트와 지역 콘텐츠를 연계한 테마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마크롱 조롱
    트럼프 마크롱 조롱
  2. 2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3. 3김민재 뮌헨 퇴장
    김민재 뮌헨 퇴장
  4. 4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명의도용 안심차단 서비스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