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경제 언론사 이미지

광주신세계, 사랑의 S-BOX 후원…아이들 꿈 함께 지켜나가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원문보기
10년간 누적 지원금 6억원 달해
광주신세계 사랑의 S-BOX 전달식에서 관계자들과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 사랑의 S-BOX 전달식에서 관계자들과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광주신세계 제공


㈜광주신세계가 어려운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S-BOX' 후원 활동을 지속하며 지역사회 귀감이 되고 있다.

광주신세계는 21일 광주신세계 대교육실에서 2026년 사랑의 S-BOX 전달식을 열었다.

이날 전달식에는 광주신세계 임직원을 비롯해 서구청, 서부교육지원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구 복지관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1995년 현지법인으로 시작한 광주신세계는 지역과 상생을 실천하고자 2017년부터 사랑의 S-BOX 후원을 이어오고 있다. 사랑의 S-BOX는 광주신세계를 중심으로 서구청과 서부교육지원청,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구 관내 5개 복지관이 협력해 진행한다.

광주신세계는 성금을 마련하고 서구청과 서부교육지원청은 지원 대상 아동을 선발한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복지관은 생필품과 간식 등 대상자들이 필요로 하는 품목을 맞춤 패키지로 마련해 전달한다. 광주신세계는 매월 500만원씩 연간 총 6,000만원을 기부했고 올해 성금까지 더하면 현재까지 사랑의 S-BOX 후원 누적금액은 6억원에 이른다.

광주신세계 이동훈 대표이사는 "사랑의 S-BOX 후원으로 따스한 희망의 불씨를 우리 지역 곳곳에 확산시킬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며 "힘든 환경에서 생활하는 청소년들이 더 나은 미래에 대한 꿈을 키워 나갈 수 있게 광주신세계가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호남취재본부 신동호 기자 sdhs675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3. 3정관장 형제 대결
    정관장 형제 대결
  4. 4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5. 5KIA 불펜 강화
    KIA 불펜 강화

아시아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