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밝은사회 영광클럽 장영조 회장 취임 "더불어 잘 사는 사회 실현 앞장"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원문보기
장영조 밝은사회 영광클럽 제23대 회장이 20일 영광 헤라웨딩홀 2층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신동준 기자

장영조 밝은사회 영광클럽 제23대 회장이 20일 영광 헤라웨딩홀 2층에서 취임사를 하고 있다. /신동준 기자



아시아투데이 신동준 기자 = 밝은사회 영광클럽 제23대 회장에 장영조 회장이 지난 20일 영광 헤라웨딩홀 2층에서 장세일 영광군수, 장 회장과 가족,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가졌다.

장세일 군수는 축사를 통해 "밝은사회 영광클럽은 '선의, 협동, 봉사'라는 3대 정신을 바탕으로 영광 곳곳을 밝히는 희망의 불빛이 되어왔다"며 "소외된 이웃을 먼저 살피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헌신해주시는 여러분이 계시기에 우리 영광군이 더욱 살기 좋은 공동체로 거듭나고 있다"면서 "앞으로 영광군도 여러분의 봉사가 더 큰 보람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나눔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장영조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밝은사회 3대 정신인 '선의, 협동, 봉사'의 3대 정신을 바탕으로 건전사회 운동, 잘 살기 운동, 자연애호 운동, 인간복권 운동, 세계평화 운동 등 5대 정신을 실천하고 GCS가 지향하는 더불어 잘 사는 사회를 이룰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밝은사회 영광클럽은 2003년 초대회장을 역임하신 권재홍 회장님을 시작으로 오늘 23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돼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회원 여러분과 함께 소통·공감을 통해 활력 넘치는 공동체 정신을 되살려 밝은사회 운동을 추진하겠다"면서 "병오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회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드린다"고 덧붙였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