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더풀스' 박은빈 "차은우, 작품에 최선 다하고 군대 가…금의환향 했으면"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박은빈이 군 복무 중인 배우 겸 가수 차은우를 응원했다.

박은빈은 21일 오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넥스트 온 넷플릭스 2026 코리아’에서 “금의환향 했으면 좋겠다”라고 차은우에게 격려를 전했다.

박은빈은 ‘원더풀스’로 차은우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원더풀스’는 종말론이 득세하던 1999년, 뜻밖의 사건으로 초능력을 얻게 된 동네 허당들이 해성시의 평화를 위협하는 빌런에 맞서 싸우는 초능력 코믹 액션 어드벤처다. 특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박은빈과 유인식 PD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은우는 ‘원더풀스’ 촬영을 마치고 현역 입대, 군악대로 병역 의무를 이행 중이다.

박은빈은 “다른 배우분들이랑은 인연이 있었는데 차은우씨랑은 첫 호흡을 맞췄다. 캐릭터에 이보다 더 좋은 배우가 있을 수 없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이 작품에 최선을 다하고 국방의 의무를 다하러 갔는데 어디에 있든 잘 살고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했다.

이어 “홍보 활동을 같이 할 수 있었으면 훨씬 더 좋았겠지만 은우 씨 몫까지 열심히 할테니까 금의환향 했으면 좋겠다. 은우 파이팅”이라고 응원해 웃음을 자아냈다.

‘원더풀스’는 올해 2분기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노시환 연봉 10억
    노시환 연봉 10억
  3. 3광양 산불 확산
    광양 산불 확산
  4. 4이정후 WBC 출전
    이정후 WBC 출전
  5. 5무인기 개조 압수수색
    무인기 개조 압수수색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