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iM뱅크, 기업영업 전문인력 공개 모집…수도권 영업 확대

이투데이
원문보기

iM뱅크는 새해 일자리 창출과 영업권역 확대를 위해 기업영업 전문인력을 공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접수 기간은 30일까지다.

이번 채용은 금융기관 영업점장 경력을 보유한 인력을 대상으로 하며 금융기관 퇴직자에게 재취업 기회를 제공해 실버세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는 한편, 축적된 영업 경험과 노하우를 활용해 수도권 지역에서의 영업력을 강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기업영업 전문인력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여신, 외환, 수신, 신용카드, 퇴직연금 등 기업 아웃바운드 영업 전반을 담당하게 된다. 지원 자격은 1금융기관 영업점장 경력 2년 이상이거나 기술신용보증기금·지역신용보증재단 영업점장 경력 2년 이상 중 하나의 요건을 충족하면 된다.

수도권 지역에서 적극적인 영업 활동이 가능한 지원자라면 학벌과 성별, 나이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는 블라인드 채용으로 진행된다.

지원은 iM뱅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개별 접수로 이뤄지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개별 통보된다. 이후 신체검사와 면접전형을 거쳐 2월 중 최종 선발되며, 3월부터 근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기본 급여 외에도 별도 성과계약을 통해 영업 실적에 따른 성과급이 지급된다.

강정훈 iM뱅크 은행장은 “iM뱅크는 2019년부터 기업영업 전문인력(PRM) 제도를 도입해 중소기업에 대한 금융 지원을 강화해왔다”며 “수도권 지역 중소기업에 생산적 금융을 제공하며 상생은행으로 성장하는 데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 경험을 가진 기업영업 전문인력들이 역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iM뱅크의 따뜻한 동행을 더욱 넓혀가겠다”고 덧붙였다.

[이투데이/김재은 기자 (dove@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이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