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하도권,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재연 합류…황만용으로 다시 무대 위에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하도권. 사진| 앤드마크

하도권. 사진| 앤드마크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배우 하도권이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재연 무대에 합류했다.

오는 4월 16일부터 7월 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스윙 데이즈_암호명 A’는 독립운동가 故 유일한 박사가 ‘암호명 A’로 냅코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실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초연 당시 묵직한 메시지와 탄탄한 서사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번 재연은 초연의 완성도를 바탕으로 한층 확장된 감정선과 밀도 높은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하도권이 맡은 황만용은 유일형의 소꿉친구이자 사업 파트너로, 강한 의리와 충성심, 그리고 시대의 비극을 온몸으로 견뎌내는 인물이다. 초연에서 하도권은 황만용의 인간적인 면모와 내면의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균형을 잡았다는 호평을 받았다.

이번 재연에는 초연을 함께했던 정상훈, 하도권, 김승용이 다시 황만용 역으로 참여한다. 세 배우는 각기 다른 결로 인물의 입체감을 완성해냈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으며, 재연에서는 더욱 깊어진 호흡과 농익은 해석으로 황만용의 서사를 풍부하게 풀어낼 예정이다.

드라마 ‘스토브리그’, ‘펜트하우스’ 등을 통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준 하도권은 뮤지컬 무대에서도 안정적인 가창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캐릭터를 구축해왔다. 특히 이번 ‘스윙 데이즈_암호명 A’ 재연에서는 초연에서 쌓아온 캐릭터 이해를 바탕으로, 한층 깊어진 감정과 여운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3. 3정관장 형제 대결
    정관장 형제 대결
  4. 4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5. 5KIA 불펜 강화
    KIA 불펜 강화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