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조선비즈 언론사 이미지

차바이오그룹 CMG제약, ‘닥터 올케어 프리미엄’ 출시

조선비즈 박해진 기자
원문보기
차바이오그룹 계열사 CMG제약이 프리미엄 헬스케어 신제품 ‘닥터 올케어 프리미엄’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을 통해 운영돼 온 ‘연세 닥터올케어’를 기반으로 개발됐으며, CMG제약의 엄격한 품질 관리 기준과 제조 시스템을 적용해 제품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닥터 올케어’는 연세대학교 생명공학연구소 기반의 연구 자료와 현장 운영 경험을 토대로 설계·운영돼 온 제품으로, 기능성 원료의 작용 메커니즘과 배합 논리, 섭취 안정성 등을 고려한 제품 설계를 통해 시장 내 인지도를 쌓아왔다. 이번 출시를 통해 해당 제품은 CMG제약의 헬스케어 라인업에 편입되며, 제약사 기준의 관리 체계 아래에서 운영된다.

이에 따라 원료 구성, 제조 공정, 품질 관리, 안정성 기준 등 제품 전반은 차바이오그룹의 제약사 수준 품질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재정비됐다. CMG제약은 원료 선정부터 생산, 품질 관리, 출고에 이르기까지 전 공정을 자체 기준으로 관리하며, 일관성과 안전성을 중시한 제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닥터 올케어 프리미엄’은 기존 제품 구성에 비타민 D를 추가해 원료 구성을 보완했다. 섭취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바렉스(코스닥 상장사)의 300㎎ 소형 정제 기술을 적용했으며, 이를 통해 정제 크기를 최소화해 복용 부담을 줄였다.



특히 ‘닥터 올케어 프리미엄’에는 개별인정형 아르기닌 원료가 적용됐다. 해당 원료는 국내 유일 개별인정형 기능성 아르기닌으로, 균주 특허, 생산 공정 특허, 제품 적용 특허 등 총 3종의 특허를 보유한 원료다. 원료 단계부터 제품 적용까지 특허 기반으로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CMG제약 관계자는 “이번 ‘닥터 올케어 프리미엄’ 출시는 연세대학교 연세생활건강을 통해 운영돼 온 제품을 CMG제약의 품질 기준 아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뢰할 수 있는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해진 기자(hi21hi@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ISDS 분쟁
    쿠팡 ISDS 분쟁
  2. 2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3. 3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조선비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