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소시 윤아, 수영에 돈주고도 못사는 선물 하사.."내 대령숙수가 되거라"

OSEN
원문보기

[OSEN=김나연 기자] 소녀시대 겸 배우 윤아(임윤아)가 수영(최수영)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

20일 수영은 자신의 소셜 계정에 "대령숙수 납시오♥"라며 사진을 업로드 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늦은 밤 윤아와 만나 쇼핑백을 건네받는 수영의 모습이 담겼다. 수영은 "두쫀쿠 하사하심 감사합니다"라며 윤아를 향해 정중히 고개를 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윤아는 개인 계정에 "내가 만든 두쫀쿠", "이번에는 말쫀쿠"라며 최근 품절대란이 일고 있는 두바이 쫀득 쿠키를 직접 만들고, 나아가 말차버전까지 응용하는 모습을 공개해 감탄을 안겼다. 지난해 tvN '폭군의 셰프'에서 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의 헤드셰프 연지영 역으로 분해 '대령숙수'로서 활약했던 윤아는 현실에서도 뛰어난 베이킹 실력을 뽐내 놀라움을 안겼다.


이런 가운데 윤아는 같은 소녀시대 멤버 수영에게 자신이 만든 두쫀쿠를 선물하는 의리를 뽐낸 것. 이후 수영은 "융", "핸드메이드"이라는 스티커가 붙은 특별한 두쫀쿠의 실물을 인증했다.

특히 시중에 판매중인 제품 못지않게 촉촉한 속을 찍어 올리더니 "이것 모에요.. 존.맛.탱"이라고 감탄하며 "내 대령숙수가 되거라"라고 고백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수영은 현재 ENA에서 방송중인 지니TV 오리지널 '아이돌아이'에 출연하고 있으며 차기작으로 '남남2', 영화 '오케이마담2' 출연 소식을 전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수영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3. 3김민석 총리 BTS
    김민석 총리 BTS
  4. 4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