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홍진영·홍선영 자매, 한국 떠났다..태국서 포착된 근황

OSEN
원문보기

[OSEN=유수연 기자] 가수 홍진영이 태국 야시장에서의 소소한 먹방 근황을 공개했다.

20일 홍진영은 자신의 SNS에 “야시장에서 냠냠냠. 태국은 올 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음식이 너무 맛도리. 태국 음식은 살 안 쪄요. 살은 내가 쪄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형형색색 조명이 가득한 태국 야시장 테이블에 앉아 길거리 음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슬리브리스 톱 차림에 자연스러운 헤어스타일, 화장기 거의 없는 메이크업으로 편안한 여행 분위기를 그대로 전했다. 테이블 위에는 현지 음식들이 가득 놓여 있어, 여행지 특유의 활기찬 분위기를 더했다.

꼬치를 들고 음식을 바라보는 장면부터 한 입 베어 물기 직전의 모습까지, 꾸밈없는 표정과 여유로운 미소가 눈길을 끈다. 팬들은 “언니 여행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힐링된다”, “야시장 분위기 제대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같은 날, 홍진영의 친언니인 홍선영 역시 태국 파타야에서의 근황을 전했다. 홍선영은 마사지숍을 찾은 모습과 함께 “시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다. 끝나고 간식도 주신다. 파타야 오시면 추천”이라는 글을 남기며 여행 일상을 공유했다.

앞서 홍선영은 지난 17일에도 파타야에서 가수 신승훈의 공연을 관람한 모습을 공개하며 약 4개월 만의 근황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그는 “승훈 오빠 너무 멋있다”며 공연 감상을 전하는 동시에, 동생 홍진영을 위해 간식과 야식을 챙기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홍선영은 홍진영의 친언니로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함께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자매는 각자의 SNS를 통해 여행과 일상을 공유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2. 2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3. 3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4. 4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5. 5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