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인더뉴스 언론사 이미지

풀무원샘물, 포항스틸러스와 공식 후원 협약 체결

인더뉴스 장승윤
원문보기
올해 샘물 등 제품 3종 10만병 이상 후원
지난 20일 경북 포항시 포항스틸러스 사무국에서 열린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백동옥 풀무원샘물 대표(왼쪽)와 김상락 포항스틸러스 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ㅣ풀무원샘물

지난 20일 경북 포항시 포항스틸러스 사무국에서 열린 공식 후원 협약식에서 백동옥 풀무원샘물 대표(왼쪽)와 김상락 포항스틸러스 사장(오른쪽)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ㅣ풀무원샘물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풀무원샘물(대표 백동옥)은 올해 프로 축구팀 포항스틸러스와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21일 밝혔습니다. 지난 20일 경북 포항시 포항스틸러스 사무국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백동옥 풀무원샘물 대표, 김상락 포항스틸러스 사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풀무원샘물은 올 한 해 10만병 이상 규모의 풀무원샘물 제품을 포항스틸러스에 지원합니다. 후원 제품은 무라벨 풀무원샘물 500ml, 하루귀리 500ml, 브리지톡 라임 500ml 3종입니다.

여기에 포항스틸러스의 홈구장인 포항스틸야드에 설치된 전광판, 경기 전후 공식 기자회견장 마이크 등 다양한 곳에서 풀무원샘물을 노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입니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2014년부터 울산 HD FC, 2016년부터 키움 히어로즈, 2024년부터는 e스포츠에서 LoL(리그 오브 레전드)의 프로리그인 LCK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며 적극적인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백동옥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스포츠 선수들을 비롯한 많은 고객에게 스포츠 활동과 일상 속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 풀무원샘물의 제품력까지 널리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1986년 창립한 풀무원샘물은 올해 사업 40주년을 맞았으며 2022년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 ‘브리지톡’, 지난해 5월 곡물차 ‘하루귀리’를 선보이는 등 라인업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인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