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수지, '48kg 뼈말라'도 부족해…"영양 상태 최상" 나이까지 갈아엎었다 (핫이슈지)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코미디언 이수지가 새로운 부캐를 탄생시켜 화제다.

20일 유튜브 채널 '핫이슈지'에는 '[그 시절 명화] 사랑방 선민과 어머니'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수지는 이선민과 '사랑방 손님과 어머니'를 패러디해 흑백 TV프로그램 콘텐츠를 만들었다.

이수지는 소설 속 과부 어머니와 여섯살 딸 옥희를 연기, 나이를 뛰어 넘은 1인 2역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수지는 예전 텔레비전 비율에 맞는 영상 크기와 흑백 필터, 후시 녹음 등으로 과거 프로그램을 완벽히 재현했다.



서울 사투리까지 구현한 이수지와 옛스러운 말투를 구사한 이선민의 열연이 눈길을 끈 가운데, 이수지는 나이까지 연기해 구독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원작과 묘하게 달라진 서사로도 웃음을 자아내 팬들의 열광을 불러일으켰다.


네티즌은 "딸로 보면 딸로 보이고 어머니로 보면 어머니로 보임", "이수지는 5~55살 같아요", "딸이 사랑방 손님보다 커 보여요"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일부 네티즌은 "배고픈 시절인데 전부 영양 상태가 최상이다", "또 남다른 부캐 가지고 오셨네요", "이게 뭔지 모르겠어요", "다 볼 때까지 이해를 못한 나. 근데 다 봄" 등의 반응으로 또 다른 네티즌을 폭소케 했다.

한편 이수지는 '48kg 에겐녀' 브이로그로 뼈말라까지 연기했다는 반응을 얻는가 하면, 좋은 노래 퀄리티와 의외의 실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래퍼 연기, 여성 인플루언서, 무당 등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연기해 매번 화제의 주인공이 됐다.

사진= 핫이슈지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3. 3김민석 총리 BTS
    김민석 총리 BTS
  4. 4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