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백화점에 뜬 ‘무신사’...잠실 롯데 ‘키네틱 그라운드’ 입성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23일 오픈하는 ‘무신사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전경. 사진ㅣ무신사

23일 오픈하는 ‘무신사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매장 전경. 사진ㅣ무신사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패션 플랫폼 무신사가 서울 송파구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프라인 패션 편집숍 ‘무신사 스토어’를 열며 백화점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무신사는 오는 23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키네틱 그라운드’에 약 892.5㎡(268평) 규모의 ‘무신사 스토어 롯데백화점 잠실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무신사가 백화점 내에 숍인숍(Shop-in-shop) 형태로 선보이는 첫 번째 사례라는 점에서 업계의 이목이 쏠린다.

매장은 △걸즈 △영 △워크&포멀 △플레이어(스포츠) △포우먼 △슈즈 △백&캡클럽 △잡화 등 잠실 상권의 젊은 고객층 취향을 반영한 큐레이션으로 구성됐다. △더콜디스트모먼트 △미세키서울 △아캄 △에이이에이이 △허그유어스킨 등 무신사가 엄선한 1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다.

무신사는 그동안 대구 동성로, 홍대, 성수, 강남 등 가두점과 쇼핑몰 숍인숍 형태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해왔다. 지난해 12월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오픈한 ‘무신사 메가스토어 용산’은 한 달 만에 약 42만 명이 방문하며 흥행을 이어간 바 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픈 당일인 23일에는 무신사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슈퍼백’을 4만9900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또한 2월 1일까지 롯데월드몰 내 주요 F&B 매장과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제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신사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는 롯데월드 입장권 42% 할인, 롯데월드 이용권 소지 고객에게는 무신사 스토어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지난해 3월 문을 연 ‘무신사 스탠다드 롯데월드몰 잠실점’과 연계한 교차 할인 이벤트도 2월 12일까지 운영된다. 두 매장 중 한 곳의 구매 영수증을 지참해 다른 매장을 방문하면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무신사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강력한 입지적 강점과 무신사가 선보이는 차별화된 쇼핑 경험이 결합해 새로운 K-패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에 가두점과 숍인숍 등 다양한 포맷의 무신사 스토어를 전략적으로 출점하여 입점 브랜드와 고객 간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건강 악화
    이해찬 건강 악화
  2. 2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양현민 최참사랑 득녀
  3. 3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린샤오쥔 올림픽 출전
  4. 4토트넘 수비수 영입
    토트넘 수비수 영입
  5. 5정관장 소노 경기
    정관장 소노 경기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