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센텀골프, 메이저 대회 마스터스 관람·100대 코스 라운드 상품 출시

아주경제 강상헌 기자
원문보기
세계 100대 코스 경험 전문가가 현장에서 함께 소통
센텀골프가 올해로 90회째를 맞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즌 첫 번째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직관하고, 세계 100대 코스 세 곳을 라운드하는 프리미엄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센텀골프]

센텀골프가 올해로 90회째를 맞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즌 첫 번째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직관하고, 세계 100대 코스 세 곳을 라운드하는 프리미엄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센텀골프]


센텀골프가 올해로 90회째를 맞은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시즌 첫 번째 메이저 대회인 '마스터스 토너먼트'를 직관하고, 세계 100대 코스 세 곳을 라운드하는 프리미엄 골프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마스터스 참관 상품은 4월 6일 출발하는 7박 9일 상품으로, 세계 100대 코스 세 곳을 포함해 총 다섯 곳을 라운드한다. 더생추어리 키아와 등 호텔 7박도 포함돼 있다.

라운드 일정으로는 더플레이어스 대회장 TPC소그래스(세계 68위), US오픈 무대인 키아와 아일랜드 오션코스(세계 62위), 파인허스트 2번 코스(세계 20위), 북미 퍼블릭 26위인 파인허스트 4번 코스, 137년 역사의 오거스타컨트리클럽 등이 있다.

마스터스의 챔피언이 가려지는 대회 최종 4라운드에는 오거스타내셔널 현장에서 90번째 챔피언의 탄생을 눈앞에서 관전한다.

또한 이번 상품에는 세계 100대 코스 경험이 많은 전문가가 현장에 함께 한다.

센텀골프 관계자는 "최근 골프 여행 트렌드는 럭셔리 프리미엄 시장과 초저가 자유여행 상품(FIT)으로 양극화하고 있다"면서 "주요 여행사들도 마스터스 상품을 다수 출시했다. 기획력과 여정에 있어 옥석이 가려질 것"이라고 말했다.
아주경제=강상헌 기자 ksh@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2. 2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3. 3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4. 4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5. 5한동훈 징계 철회
    한동훈 징계 철회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