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시즌2는 더 재밌어"…'메이드 인 코리아', 끝나지 않은 이야기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메이드 인 코리아'가 작품을 빛낸 주역들의 정성 어린 친필 감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1970년대 혼란과 도약이 공존했던 대한민국, 국가를 수익모델로 삼아 부와 권력의 정점에 오르려는 사내 '백기태'(현빈)와 그를 무서운 집념으로 벼랑 끝까지 추적하는 검사 '장건영'(정우성)이 시대를 관통하는 거대한 사건들과 직면하는 이야기 '메이드 인 코리아'가 지난 14일 마지막 6회를 선보였다. 이후 현빈, 정우성부터 우도환, 조여정, 서은수, 원지안, 정성일, 강길우, 노재원, 박용우까지 주요 출연진들의 애정이 듬뿍 담긴 친필 감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뜨겁고 치열했던 백기태의 시간을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큰 힘을 얻었습니다. 시즌2에서도 계속 함께해 주세요!"(현빈), "뜨거운 반응 감사드립니다"(정우성),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1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2에서는 더 재미있게 돌아오겠습니다! 충성"(우도환), "메이드 인 코리아 배금지를 만나 정말 행복했습니다.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 정말 감사합니다"(조여정), "보돌보돌 오예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6년 건강하고 행복만 가득하세요"(서은수), "메이드 인 코리아를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마음 전합니다.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었습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평안하시기를 기도합니다!"(원지안),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1!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2! 기대해주세요~!"(정성일), "메이드 인 코리아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강대일은 사라졌지만 시즌2까지 살아남은 우리 가족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시즌2는 더 재밌습니다! 즐거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강길우), "안녕하세요. 표학수 노재원입니다. 시즌2의 새로운 이야기를 기대해 주세요. 마음 열고 봐주세요"(노재원), "영화, 드라마는 역시~메이드 인 코리아!! 오리지널 시리즈 '메이드 인 코리아' 그리고 '황국평'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드 인 코리아' 시즌2도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박용우) 등 시즌1을 향한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센스 넘치는 감사 인사는 물론, 더욱 깊어진 이야기로 돌아올 시즌2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메이드 인 코리아'는 오직 디즈니+에서 1-6회 전편을 즐길 수 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2. 2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3. 3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4. 4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5. 5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