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지드래곤, 첫 단독 팬미팅 일본·태국 추가 개최 확정

뉴스1 고승아 기자
원문보기
지드래곤(갤럭시코퍼레이션 제공)

지드래곤(갤럭시코퍼레이션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지드래곤(G-DRAGON)의 첫 단독 팬미팅이 한국을 넘어 일본과 태국까지 아시아 3개국으로 확대 개최된다.

지드래곤은 지난 20일 공식 팬 커뮤니티와 공식 팬 SNS를 통해 일본과 태국에서의 팬미팅 추가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에 따르면 그는 오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에서 한국 팬미팅을 진행한 뒤,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일본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 2월 21일과 22일에는 태국 방콕 BITEC에서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컬러 버전 포스터는 또 다른 매력으로 이목을 끈다. 화려한 무대 위 아티스트의 이미지를 내려놓고, 팬들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진솔하게 마주하고자 하는 그의 진심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이번 팬미팅에서 펼쳐질 특별한 순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팬미팅의 포문을 여는 한국 팬미팅 티켓 예매는 21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이번 예매는 비스테이지 멤버십 회원 한정(FAM ONLY)으로, NOL티켓(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한국 팬미팅은 아티스트와 팬의 대면 교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360도 개방형 무대'를 도입했다. 퍼포먼스 중심의 연출에서 벗어나 아티스트와 팬이 같은 공간에서 보다 밀도 높은 대화와 현장 교감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구조로, 기존 콘서트나 팬미팅과는 다른 결의 만남을 예고한다.


한편 지드래곤의 '2026 지드래곤 '팸' 미팅 [팸+일리 : 패밀리 : 팸 아이 러브 유'(G-DRAGON ‘FAM’ MEETING [FAM+ILY : FAMILY : FAM I LOVE YOU)의 티켓은 이날 오후 8시 오픈되며, 예매 및 관련 세부 사항은 공식 팬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대법관 후보 김민기 박순영 윤성식
  2. 2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3. 3김민석 총리 BTS
    김민석 총리 BTS
  4. 4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트럼프 그린란드 갈등
  5. 5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