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월정액이 공짜?”…아이템매니아, 리니지 클래식 오픈 앞두고 ‘혜택 폭격’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아이템매니아, 리니지 클래식 출시 앞두고 혜택 ‘풍성’
월정액 상당 마일리지 및 할인 쿠폰 혜택
혈원 모집부터 레어 닉네임 거래까지 3종 이벤트 마련

아이템매니아가 리니지클래식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아이템매니아

아이템매니아가 리니지클래식 오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아이템매니아



[스포츠서울 | 김민규 기자] 리니지의 시간이 다시 흐른다. 그리고 이용자를 향한 혜택 경쟁도 시작됐다.

‘클래식’이라는 이름이 붙은 순간, 추억은 콘텐츠가 되고, 이용자 경험은 곧 전쟁력이 된다. 국내 최대 게임 아이템 거래 플랫폼 아이템매니아가 리니지 클래식 사전 오픈을 맞아 유저 체감형 혜택을 전면에 내세운 특별 이벤트를 가동한다.

아이엠아이(IMI)가 운영하는 아이템매니아는 리니지 클래식 사전 오픈 기간에 맞춰 월정액 이용권에 준하는 마일리지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3종 이벤트를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한다. 단순 홍보를 넘어, 실제 게임 플레이와 거래 비용을 낮추는 ‘실질적 지원’이 핵심이다.

첫 번째는 ‘리니지 클래식, 매니아 혈원 모집’ 이벤트다.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아이템매니아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입신청’ 버튼만 누르면, 리니지 클래식 오픈일에 프리미엄 1시간권 5개, 물품강조 12시간권 5개, 그리고 구매 할인 쿠폰(1000원·3000원·1만원) 3종이 일괄 지급된다. 혈맹(혈원) 모집부터 초기 거래 활성화까지, 오픈 초반에 꼭 필요한 요소를 정확히 짚었다.

두 번째는 ‘레어 닉네임 등록 이벤트’다. 리니지 클래식 카테고리에 닉네임 판매 물품을 등록한 이용자 가운데 20명을 추첨해, 월정액 이용권에 해당하는 2만9700원 상당의 마일리지와 즉시 출금 쿠폰을 제공한다. 레어 닉네임이 곧 자산이 되는 클래식 서버 특성을 정면으로 겨냥한 구성이다.

마지막은 ‘레어 닉 거래 완료 이벤트’다. 닉네임 거래를 실제로 완료한 뒤 거래번호를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 5만원이 지급된다. ‘등록–거래–보상’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통해 거래 활성화를 극대화하겠다는 의도다.


아이템매니아 관계자는 “리니지 클래식은 수많은 게이머의 추억이 깃든 상징적인 타이틀”이라며 “오픈의 시작부터 유저들이 실질적인 도움을 체감할 수 있도록 혜택을 설계했다.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km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2. 2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3. 3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4. 4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5. 5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