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강재준♥이은형 子 현조, 17개월에 "욕심 생겼다"더니…"광고 기다릴게요" 야망 (기유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코미디언 강재준-이은형 부부가 육아 일상을 공유했다.

20일 강재준, 이은형의 유튜브 채널에는 '{육아로그} 새벽수유가 제일 힘든 줄 알았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 시작부터 두 사람의 아들 현조는 엄마 이은형과 찍은 사진을 바닥에 내팽개치는 모습을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사진은 이은형이 주웠다.



이어지는 장면에서는 부모님들의 금지 구역 장난감 코너에 들어간 현조가 담겼고, 아들을 자제시키는 강재준을 본 이은형은 "이제 이런 거 갖고 싶어 하는구나"라고 말했다.

"이거 아니야"라며 계속해서 아들을 말리던 강재준은 "이제 장난감이랑 인형에 대해서 욕심이 생겼다. 그냥 안 지나친다"라고 아들의 변화를 언급했다.

관심 없던 디즈니 매장에만 10번 넘게 방문하는 아들을 본 강재준은 "이제 컸어"라며 지친 기색을 드러내더니 돌연 "PPL 기다리겠습니다"라고 야망을 드러내 웃음을 더했다.




한편, 이은형과 강재준은 10년의 장기 연애 끝에 2017년 결혼해 7년 만인 지난해 8월 아들을 품에 안아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들 부부는 각자 개인 채널과 유튜브 채널 '기유TV'로 육아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며, 지난해 8월 신봉선을 비롯해 안영미, 송은이, 이상준등 개그계 선후배들과 함께 화려한 돌잔치를 진행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기유TV'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2. 2김병기 측근 이지희
    김병기 측근 이지희
  3. 3트럼프 전용기 회항
    트럼프 전용기 회항
  4. 4장동혁 단식투쟁
    장동혁 단식투쟁
  5. 5한동훈 징계 철회
    한동훈 징계 철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