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통산 4번째’ 전현무, 스태프 40명에 대상 ‘턱’ 플렉스(‘전현무계획3’)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MBN ‘전현무계획3’. 사진| MBN

MBN ‘전현무계획3’. 사진| MBN



[스포츠서울 | 서지현 기자] MBN ‘전현무계획3’ 전현무가 광양 맛집에서 스태프 40명에게 ‘대상 턱’을 쏜다.

23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되는 MBN ‘전현무계획3’ 15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광양에서 ‘전현무 특선’을 영접한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광양에 뜬 전현무는 “첫 끼는 재첩국이다. 우리는 ‘찐’으로 간다!”며 의욕을 발산한다. 직후, 소담한 마을에서 ‘재첩 전문점’을 발견하자, 곽튜브는 “‘전현무계획’에서 재첩 전문점은 처음이다. 메뉴도 재첩뿐이다”라며 놀라워한다.

이어 두 사람은 회부터 국까지 ‘재첩 풀코스’를 즐기며 “진짜 별미다. 회무침의 초장이 킥!”이라고 감탄한다. 또한 곽튜브는 전현무가 부추가 듬뿍 들어간 재첩 국물을 벌컥벌컥 마시면서 “완전 전현무 특선이네~, 부추에 재첩까지 남자한테 좋은 것만 있다”고 해 전현무를 폭소케 한다. 대만족 먹방 후 전현무는 “(최근에) 연예대상도 받았고! 초장은 내가 쏜다!”며 스태프 40명에게 초장을 선물한다.

이어 전현무는 “오늘의 ‘먹친구’는 스스로를 ‘돌+I’라고 칭하는 여배우!”라고 ‘먹친구’에 대한 힌트를 준다. 곽튜브는 고개를 갸웃하며 ‘먹친구’를 만나러 가고, 곽튜브와 첫 대면한 ‘먹친구’는 “저 집에 갈래요”라며 삐침 모드를 발동하는데, ‘먹친구’가 이런 반응을 보인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린다.

반면 전현무는 ‘먹친구’에 대해 “우린 운동을 같이 하는 사이인데~”라며 친분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sjay0928@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3. 3정관장 형제 대결
    정관장 형제 대결
  4. 4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5. 5KIA 불펜 강화
    KIA 불펜 강화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