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리니지 클래식’, 사전 생성 서버 20개 모두 조기 마감...5개 추가 3차 오픈

OSEN
원문보기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제공.


[OSEN=고용준 기자] '리니지 클래식'의 인기가 예사롭지 않다. 사전 생성 서버 20개를 조기 마감하면서 5개 서버를 추가해 사진 캐릭터 3차 서버를 오픈했다.

엔씨소프트는 21일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이 20일 오후 8시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3차 오픈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리니지 클래식’은 14일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해 최초 10개 서버와 추가 5개 서버가 오픈 즉시 마감됐다. 15일 추가한 5개 서버도 조기 마감되어 19일 오후 8시 5개 서버를 증설했다. 20일 기준 총 서버 수는 25개다.

이용자는 엔씨(NC)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에서 ‘리니지 클래식’을 설치한 후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서버, 클래스(Class, 직업), 성별, 능력치 등을 정하고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리니지 클래식’ 캐릭터 사전 생성은 서버와 상관없이 계정 당 1회만 가능하다. 캐릭터명은 같은 서버 내에서 중복이 불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클래식 브랜드 웹사이트에 다양한 쇼츠(Shorts)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는 3월 25일까지 리니지 추억을 공유하는 ‘추억속으로 텔레포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2. 2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3. 3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4. 4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5. 5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후쿠시마 원전 재가동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