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이병헌 6촌 동생, 배우 션 리차드였다…건치 미소까지 닮은 '친척' (MJ)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이민정이 남편인 이병헌의 6촌 동생이자 배우인 션 리차드에게 영어를 배웠다.

20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이민정 영어 알려주러 와서 건치 미소만 남기고 간 BH 사촌동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민정은 "오늘 영어 선생님을 모셔보려고 한다. 저희 가족이다"라며 션 리차드를 소개했다.



이후 이민정은 "션 리차드는 남편의 이모의 아들이다. 이병헌 씨의 실질적인 숨은 영어 선생님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훤칠한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모은 션 리차드는 "너무 핸섬해서 깜짝 놀라셨죠"라며 넉살로 인사를 전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이병헌 특유의 건치 미소까지 똑닮은 환한 미소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션 리차드는 현재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으며 활동 중이다.


이민정은 "사실상 영어를 다 까먹은 것 같다. 영어를 잘하자는 건 아니지만, 문화는 알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또 이민정은 할리우드에서도 활약한 이병헌을 언급하며 "대중이 이병헌의 영어 실력에 대해 관심이 많다"고 말했고, 션 리차드는 "이번에 형이 시상식에서 소감을 전할 때도 많이 도와드렸다. 신경을 정말 많이 쓰고 있더라"고 얘기했다.

이후 이민정은 션 리차드와 이병헌의 할리우드 데뷔작 '지.아이.조 : 전쟁의 서막'(2009)을 함께 감상했다.


영상을 보던 이민정은 "17년 전인데, (이병헌의) 얼굴이 너무 귀엽다. 엄청 귀염상 아니냐"라며 남편을 향한 애정을 보였다.

사진 = 이민정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2. 2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3. 3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4. 4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5. 5한동훈 징계 철회
    한동훈 징계 철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