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금희, 염경환, 구혜선, 전민기가 출연하는 '2026 말말말 : 말하는 대로!' 특집으로 꾸며진다.
구혜선은 성균관대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한 데 이어, 카이스트 대학원 조기 졸업까지 이뤄낸 과정을 전한다. 목표를 말로 먼저 꺼내고 그 말을 스스로 지켜왔다는 그의 이야기에 MC들은 고개를 끄덕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구혜선의 달라진 모습도 화제를 모은다. 체중 감량 후 헤어스타일과 꽃장식까지 더한 모습은 '꽃보다 남자' 금잔디 시절을 떠올리게 하며 스튜디오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또한 작곡가 활동 비하인드 스토리와 함께 가수 이적이 찾아왔던 사연이 공개된다. 즉석에서 노래를 선보이며 음악가로서의 면모를 드러낸 구혜선은 배우, 영화감독, 화가, 작곡가, 발명가로 이어진 행보를 솔직하게 풀어낸다.
특히 "말 안 하면 포기하게 돼"라는 구혜선의 소신 발언은 인상을 남긴다. 과거 자신을 둘러싼 오해와 시선을 마주했던 경험담을 담담하게 풀어내며, 안티팬들의 화력을 잠재운 사연이 공개돼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된다.
'꽃보다 남자' 캐스팅 비화도 공개된다. 그는 오디션 당시 소신 있게 했던 행동으로 배역을 따낸 스토리를 들려줘 모두를 감탄케 한다.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이며 꿈을 현실로 만든 구혜선의 인생 스토리는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