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장항준 감독, 나영석 만난다...'왕과 사는 남자' 완전체로 '와글와글' 출격

이데일리 김보영
원문보기
홍보 릴레이 시작
23일 오후 유튜브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한국 영화 최초로 단종의 숨겨진 이야기를 담아낸 영화 ‘왕과 사는 남자’(감독 장항준)의 주역들이 유튜브 ‘채널십오야’에 출연해 홍보 릴레이를 이어간다.


1457년 청령포, 마을의 부흥을 위해 유배지를 자처한 촌장과 왕위에서 쫓겨나 유배된 어린 선왕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이 유튜브 ‘채널십오야’의 ‘나영석의 와글와글’ 코너에 출연해 풍성한 이야기를 나눈다.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 유해진, 박지훈, 유지태, 전미도, 장항준 감독이 오는 23일 유튜브 ‘채널십오야’ ‘나영석의 와글와글’에 출연한다. 배우들과 장항준 감독은 나영석 PD의 위트 있고 편안한 진행 속에서 서로 의기투합했던 촬영 현장의 생생한 에피소드를 전하며 웃음 가득한 티키타카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삼시세끼’를 시작으로 나영석 PD와 꾸준히 연을 이어온 유해진이 그와 어떤 새로운 토크 케미스트리를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왕과 사는 남자의 주역들은 진솔한 토크를 나누며 작품에 대한 뜨거운 열정과 그 뒤에 숨겨진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하며 영화에서와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왕사남즈‘가 선보일 풍성한 이야기는 23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새해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주목받는 영화 ’왕과 사는 남자‘는 설 연휴를 앞둔 2월 4일 개봉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