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연예대상' 받은 전현무, '전현무계획3' 스태프 40명에 '대상 턱' 냈다

MHN스포츠 장창환
원문보기

(MHN 장창환 기자) '전현무계획3' 전현무가 광양 맛집에서 스태프 40명에게 '대상 턱'을 제대로 쏜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3'(MBN·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광양에서 '전현무 특선'을 영접한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광양에 뜬 전현무는 "첫 끼는 재첩국이다. 우리는 '찐'으로 간다!"며 의욕을 발산한다. 직후, 소담한 마을에서 '재첩 전문점'을 발견하자, 곽튜브는 "'전현무계획'에서 재첩 전문점은 처음이다. 메뉴도 재첩뿐이다"라며 놀라워한다. 이어 두 사람은 회부터 국까지 '재첩 풀코스'를 즐기며 "진짜 별미다. 회무침의 초장이 킥!"이라고 감탄한다. 또한 곽튜브는 전현무가 부추가 듬뿍 들어간 재첩 국물을 벌컥벌컥 마시면서 "완전 전현무 특선이네~, 부추에 재첩까지 남자한테 좋은 것만 있다"고 해 전현무를 폭소케 한다.

대만족 먹방 후 전현무는 "(최근에) 연예대상도 받았고! 초장은 내가 쏜다!"며 스태프 40명에게 초장을 선물한다. 이어 전현무는 "오늘의 '먹친구'는 스스로를 '돌+I'라고 칭하는 여배우!"라고 '먹친구'에 대한 힌트를 준다. 곽튜브는 고개를 갸웃하며 '먹친구'를 만나러 가고, 곽튜브와 첫 대면한 '먹친구'는 "저 집에 갈래요"라며 삐침 모드를 발동하는데, '먹친구'가 이런 반응을 보인 이유가 무엇인지 관심이 쏠린다.

반면 전현무는 '먹친구'에 대해 "우린 운동을 같이 하는 사이인데~"라며 친분을 과시하는데, 과연 광양에서 만난 '먹친구'가 누구일지, '먹브로'를 감동케 한 '재첩국 전문점'이 어디일지는 2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사진=MBN·채널S '전현무계획3'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