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문채원, 오늘(21일) 하지영 만난다…토크 유튜브 최초 출연[공식]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영화 ‘하트맨’(감독 최원섭)의 주역인 문채원이 ‘유튜브 하지영’에 출연한다.

‘하트맨'의 주역 문채원이 개봉 2주차에도 열혈 홍보를 이어간다. 바로 오늘 21일(수) MC 하지영이 진행하는 유튜브 ‘유튜브 하지영’에 출연해 유쾌한 입담을 선보일 예정이다.

문채원은 ‘하트맨’ 속 보나 캐릭터와 실제 자신과의 싱크로율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MC 하지영과 마주 앉아 연기 인생, 삶의 태도 등 솔직하게 풀어내며 자신만의 매력을 고스란히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인터뷰 토크 콘텐츠는 ‘유튜브 하지영’이 처음이라고 소개한 그녀는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이야기도 전할 것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하트맨’ ‘유튜브 하지영’ 문채원 편은 총 2부로 바로 오늘 오후 6시 및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한편 ‘하트맨’은 돌아온 남자 승민(권상우)이 다시 만난 첫사랑을 놓치지 않기 위해 고군분투하지만, 그녀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며 벌어지는 코미디로, ‘히트맨’ 시리즈 최원섭 감독과 권상우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따뜻한 가족애와 웃음을 선사하여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여기에 문채원, 박지환, 표지훈 등 매력적인 배우들 및 김서헌 아역 배우까지 유쾌한 티키타카를 보여주며 코믹 케미스트리를 완성했다.

이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최근 본 영화 중에 이게 제일 웃깁니다”, “즐겁게 웃으면서 볼 수 있는 영화였다”, “배우들의 매력이 돋보이는 영화”, “아무 생각 없이 웃을 수 있는 영화”, “너무 웃었더니 턱 아파서 집와서 괄사한 1인”, “딱 권상우표 코믹 영화다”, “아역들의 연기가 볼만하고 문채원이 참으로 이쁘게 나온다”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호평을 쏟아대며 극장가에 코미디 입소문 열기를 더하고 있다.


2026년 새해 극장가에 밝은 에너지를 전할 영화 ‘하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kangsj@osen.co.kr

[사진] 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