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메이저나인 제공 |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장혜진이 이색적인 행보로 대중과 만난다.
21일 장혜진이 낭독에 참여한 kt 밀리의서재 (이하 밀리의서재) 오디오북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가 오픈됐다.
장혜진은 박완서 작가가 생전에 남긴 에세이 가운데 베스트 35편을 선별한 책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들을 골라 파트별로 한 작품씩 낭독했다.
사진 밀리의서재 제공 |
매 앨범 뚜렷한 음악 세계와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장혜진인 만큼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를 통해 전할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장혜진은 지난 1991년 데뷔 이후 '내게로', '1994년 어느 늦은 밤', '꿈의 대화', '아름다운 날들', '마주치지 말자', '불꽃' 등 수많은 대표곡을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 꾸준한 음원 발매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 및 프로젝트, 공연 등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2025 장혜진 소극장 콘서트 'Her Stage(헐 스테이지)', '2025 보령 송년콘서트' 등 무대에 오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더했다. 신곡 발매 및 공연 등을 통해 여전히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혜진은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장혜진이 낭독에 참여한 오디오북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는 밀리의서재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