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혜진, 오디오북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 낭독 참여…진정성 있는 목소리 '몰입도 ↑'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메이저나인 제공

사진 메이저나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장혜진이 이색적인 행보로 대중과 만난다.

21일 장혜진이 낭독에 참여한 kt 밀리의서재 (이하 밀리의서재) 오디오북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가 오픈됐다.

장혜진은 박완서 작가가 생전에 남긴 에세이 가운데 베스트 35편을 선별한 책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들을 골라 파트별로 한 작품씩 낭독했다.

사진 밀리의서재 제공

사진 밀리의서재 제공


매 앨범 뚜렷한 음악 세계와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장혜진인 만큼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를 통해 전할 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장혜진은 지난 1991년 데뷔 이후 '내게로', '1994년 어느 늦은 밤', '꿈의 대화', '아름다운 날들', '마주치지 말자', '불꽃' 등 수많은 대표곡을 통해 명품 보컬리스트로 자리매김했다. 또 꾸준한 음원 발매뿐만 아니라 다수의 드라마 OST 및 프로젝트, 공연 등에 참여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2025 장혜진 소극장 콘서트 'Her Stage(헐 스테이지)', '2025 보령 송년콘서트' 등 무대에 오르며 현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감동을 더했다. 신곡 발매 및 공연 등을 통해 여전히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장혜진은 계속해서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장혜진이 낭독에 참여한 오디오북 '모래알만 한 진실이라도'는 밀리의서재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트럼프 유럽 방향
    트럼프 유럽 방향
  3. 3부산 기장 공장 화재
    부산 기장 공장 화재
  4. 4임라라 손민수 슈돌
    임라라 손민수 슈돌
  5. 5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류지현호 야구 대표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