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횡성군청 |
[스포츠서울ㅣ김기원기자]횡성군 꿈틀어울림센터 내 ‘꿈틀놀이터’가 아이들의 건강한 놀이 문화 확산을 위해 2026년도 상반기 단체 이용 신청을 받는다.
이번 단체 이용 신청 대상은 횡성군 소재 지역아동센터(초등 1~3학년)와 횡성군 및 인근 관외 지역(원주, 홍천, 춘천) 소재 유아교육기관(0~7세)이다. 이용료는 단체 이용 아동 인원수당 1,000원이다.
신청 기간은 대상 기관에 따라 두 차례로 나누어 진행된다. 1차 접수는 횡성군 소재 지역아동센터와 유아교육기관을 대상으로 1월 20일(화)부터 1월 24일(토)까지 진행된다. 이어 2차 접수는 1월 27일(화)부터 1월 31일(토)까지이며, 관외(원주, 홍천, 춘천) 유아교육기관까지 범위를 확대해 신청을 받는다. 접수 시간은 해당 기간 내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이용을 희망하는 기관은 꿈틀어울림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후 신청하면 된다.
석홍기 도시교통과장은 “지역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환경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교육기관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단체 이용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꿈틀놀이터(033-340-760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