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롯데마트, 맞춤형 설 선물세트 선보인다…"고객 니즈 반영"

뉴스1 김진희 기자
원문보기

효소·알부민 등 최신 트렌드 상품 중심



롯데마트는 이번 설 가족과 지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콘셉트로 다양한 건강 선물 라인업을 선보인다.(롯데마트제공)

롯데마트는 이번 설 가족과 지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콘셉트로 다양한 건강 선물 라인업을 선보인다.(롯데마트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롯데마트는 이번 설 가족과 지인의 건강 상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콘셉트로 다양한 건강 선물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롯데마트는 올 설에도 '그레인온 골드카무트 브랜드밀효소 세트'(3g*30포*3세트)를 출시 당시와 동일한 엘포인트(L.POINT) 회원 할인가 3만 원대에 판매한다.

단백질 섭취 수요에 대응해 롯데마트는 이번 설 알부민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알부민은 계란 유래 성분을 활용한 단백질 소재 식품이다.

'알부민 골드 플러스'(30mL*15병)를 엘포인트 회원에게 50% 할인 판매한다. 'CMG제약 마시는 알부민 파워부스트샷'(20g*30포*2개입)도 반값 할인을 적용한다. '휴럼 로얄 알부민 골드'(20mL*30병)는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혈당 관리에 특화된 '락토핏 당케어 3입 세트'(50포*3입)를 엘포인트 회원 대상 할인가 4만 원대에 판매하며 이너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CJ 자연건강 석류 콜라겐'(50mL*24포)은 5만 원대에 1+1 혜택을 제공한다.

일상 식단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식재료형 건강 선물도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팜유와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은 플레이버 버터 '룩트 프리미엄 버터 세트'를 4만 원대에 신규 운영한다. 순수 유크림과 젖산균으로 만든 프랑스산 천연 버터에 다시마, 블루베리 등 각 원재료를 블렌딩한 4가지 맛으로 구성해 건강·미식 수요를 함께 겨냥했다.

첨가물 없이 땅콩 100%로 만든 '리고 100% 피넛버터 2입+우드나이프 세트'는 1만 원대에, '산 도메니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500mL)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10% 할인해 판매한다.

한경환 롯데마트·슈퍼 기호식품팀장은 "홍삼·비타민 등 건강 스테디셀러가 여전히 꾸준한 수요를 보이는 가운데 최근에는 단백질·소화·혈당·지방 등 관리 목적에 맞춰 세분화된 선물을 찾는 고객도 늘고 있다"며 "고객의 다양한 건강 관리 니즈를 반영한 이색 세트로 건강 선물 시장에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서부지법 난동 전광훈
  2. 2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트럼프 그린란드 관세 철회
  3. 3김민재 퇴장 뮌헨
    김민재 퇴장 뮌헨
  4. 4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트럼프 그린란드 나토 합의
  5. 5광양 산불 진화율
    광양 산불 진화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