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강인·한소희 인연도" 김태인 '합숙맞선' 속 '충격' 근황에 쏠린 시선

국제뉴스
원문보기
[최은주 기자]

인기 예능 프로그램 '합숙 맞선'에 출연 중인 헤어 디자이너 김태인이 자신의 화려한 경력과 함께 현실적인 이상형 조건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SBS '자식방생프로젝트 합숙 맞선' 3회에서는 여성 출연자들의 상세 정보가 공개됐다. 93년생으로 올해 33세인 김태인은 현재 강남의 유명 헤어숍에서 부원장으로 재직 중인 실력파 디자이너다. 특히 축구선수 이강인과 배우 한소희 등 최정상급 셀러브리티들의 헤어를 담당했던 이력이 알려지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태인의 어머니는 딸을 소개하며 "이상형 1순위는 치열이 고르고 미소가 예쁜 원숭이상이며, 능력 면에서는 본인 연봉의 두 배 정도를 버는 사람이 좋다고 한다"라고 밝혀 남성 출연자들을 술렁이게 했다.

김태인에게 호감을 보였던 출연자 김현준은 "로또를 사야겠다"라며 너스레를 떨면서도, 구체적으로 어느 정도의 연봉을 생각해야 하는지 조심스럽게 질문을 던졌다. 이에 김태인은 "미용 업무 외에도 헤어 제품 광고 모델 활동과 지방 교육 업무까지 병행하고 있어 바쁘게 일하고 있다"라고 답하며 높은 소득 수준을 암시했다.


진행을 맡은 서장훈이 "연봉이 꽤 높을 것 같다"라고 추측하자, 김현준은 "많이 힘들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깊은 한숨을 내쉬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김태인의 솔직한 이상형 공개가 향후 맞선 결과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합숙맞선'은 방송 전부터 출연진 나이 프로필 근황은 물론 인스타 주소 및 채널 근황까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합숙맞선'은 넷플릭스로도 재방송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2. 2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3. 3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4. 4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5. 5어린이집 버스 사고
    어린이집 버스 사고

국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