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 '학원삼국지' 동남아 지역 정식 출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학원삼국지'가 동남아 팬들과 만난다.


20일 그라비티는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모바일 턴제 수집형 RPG '학원삼국지(Academy Of Heroes)'를 동남아시아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출시 지역은 태국, 필리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로, 각 지역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학원삼국지'는 전통적인 삼국지 서사를 현대적인 학원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삼국지 영웅들이 초능력을 보유한 학생으로 등장하는 점, 매력적인 캐릭터 일러스트, 전략성을 강화한 전투 등이 특징.

더불어 서브컬처 요소와 전략 시뮬레이션의 특성을 결합해 기존 턴제 RPG의 반복성을 보완했다.

해당 게임은 지난해 12월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진행한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현지 이용자들의 반응을 확인한 바 있다. 당시 이용자들은 게임의 그래픽 퀄리티, 캐릭터 디자인, 스킬 효과 등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았다.


정식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접속 이용자 전원에게 SSR 영웅 소원 탐색권 100개, 일반 뽑기권 100개, 성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또한 1,000회 뽑기를 할 수 있는 탐색 이벤트와 7일간 캐릭터를 선물하는 입학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플레이 타임, 레벨, 탐색 횟수, PVP 승리 횟수에 따른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서상원 그라비티 네오싸이언 학원삼국지 사업 PM은 "'학원삼국지'는 삼국지를 현대에 맞게 재해석한 신선한 콘셉트의 게임으로 기존 삼국지 팬층부터 신규 이용자까지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라며, "특히, 매력적인 일러스트의 캐릭터들과 화려한 스킬 효과가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게임을 더 쉽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성장 지원 혜택 등 풍성한 보상도 마련했다"라며, "'학원삼국지'를 통해 삼국지의 새로운 매력을 느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학원삼국지' 동남아시아 지역 정식 론칭과 이벤트에 관한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그라비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