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이병헌 영어선생님 '6촌 동생' 공개…남편 닮은 외모에 "너무 핸섬해" (MJ)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지영 기자) 배우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의 6촌 동생 션 리차드를 공개했다.

20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는 '이민정 영어 알려주러 와서 건치 미소만 남기고 간 BH 사촌동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이민정은 "오늘 모셔볼 영어 선생님은 저희 가족"이라며 "남편의 이모 아들이니까 육촌 동생이다. 이병헌 씨의 실질적인 영어 선생님"이라고 션 리차드를 소개했다. 이에 션 리차드는 자리에 앉으며 "너무 핸섬해서 깜짝 놀라셨죠"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민정은 "사실상 영어를 다 까먹은 것 같다"며 "오늘 영어를 잘하자는 건 아니지만, 문화는 알아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이어 션은 미국 문화에 대해 "미국에서는 사생활 이야기를 꺼내는 게 조심스럽다"며 "상대가 남자를 좋아하는지, 여자를 좋아하는지를 묻는 것도 예민한 문제라 '여친', '남친' 같은 표현을 잘 쓰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민정은 션과 미국식 줄임말 표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미국 사람들도 줄임말을 많이 쓰는구나. 우리나라만 그런 줄 알았다"고 밝혔다. 그러다 "혹시 '졌잘싸'라는 말 아냐"고 묻자, 션은 입을 막으며 당황한 표정을 지었다.


이에 이민정은 "나도 처음 들었을 때 이상했다"고 웃으며 말했고, 션은 "모르겠다. 한국에 오래 없었나 보다"라며 난처한 반응을 보였다.

이민정은 이후 "'졌잘싸'는 '졌지만 잘 싸웠다'는 뜻"이라고 설명하자, 션은 "되게 야한 이야기인 줄 알았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민정 역시 "나도 처음엔 '왜 방송에서 저런 말을 쓰지?' 했는데, 알고 보니 이런 의미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민정은 2013년 배우 이병헌과 결혼했으며, 현재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유튜브 '이민정 MJ'

김지영 기자 wldudrla0628@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