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만취에 벌개진 얼굴…'짠한형' 폭주 권상우, 결국 사과 "이후 금주 중"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권상우가 '짠한형'에서 만취한 모습을 보인 것에 사과했다.

19일 권상우는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의 댓글창에 "안녕하세요. 권상우입니다. 진심 너무 취해서 불편하게 보신 분들께는 죄송합니다만 진심 '짠한형'을 찍고 왔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제 작품을 사랑하는 맘으로, 주량도 약한데 벌컥 벌컥 마셨네요. 이후 금주 중입니다"라고 남겼다.

앞서 권상우는 이날 공개된 '형들 다 옥상으로 따라와. 권상우 문채원 피오. 짠한형 EP.128'이라는 제목의 영상에 출연했다.



지난 14일 개봉한 영화 '하트맨'에서 활약한 권상우는 작품을 함께 한 문채원, 피오와 등장해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특히 권상우는 실제 주량이 세지 않음에도 '짠한형'과 '하트맨'을 향한 애정을 담아 자리를 즐기며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다.

앞서 영화 '히트맨2'으로 '짠한형'을 찾았었던 권상우는 이날 "저는 '짠한형'을 꾸준히 잘 보고 있다. '히트맨2'로 나왔을 때 (신)동엽이 형에게 약간 서운했던 게, 약간 나도 취하긴 했는데 다들 2차를 갔었다. 그런데 형이 안 가시더라"고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나도 취했다. 그날 밤 9시부터 찍어서 새벽 12시 반에 촬영이 끝났다. 아침에 내가 일이 있어서, 알다시피 내가 방송 전에는 항상 절제하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신동엽과 tvN '놀라운 토요일'에 같이 출연 중인 피오는 신동엽이 전날 과음으로 '놀토' 녹화장에서 음식으로 해장을 했던 일화를 꺼내 폭소를 안겼다.

권상우가 출연한 '하트맨'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이민정 이병헌 션 리차드
  2. 2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그린란드 지정학적 갈등
  3. 3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아시안컵 한일전 패배
  4. 4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이재명 가짜뉴스 개탄
  5. 5김하성 부상 김도영
    김하성 부상 김도영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